자격증 온라인 강의 전문 사이트 '와우패스'는 자격증 강의 원플러스원(1+1)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와우패스 사이트 오픈 후 최초로 진행되는 파격적인 것으로, 금융자격증과 전산자격증, 무역자격증 강의 수강을 원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원하는 자격 과정을 선택 후 수강료 결제 시 하단에 추가 아이디를 입력하면 되며, 회원 본인을 비롯해 추가 아이디 회원에게도 동일한 자격 과정을 제공해 친구와 함께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와우패스 관계자는 "1+1 이벤트를 원치 않는 '혼공'에게는 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수강료를 할인해준다"라며 "각 과정의 수강료는 10만 원 안팎으로 저렴하며 수강기간은 패키지 강의의 경우 6개월, 프리패스반은 12개월로 넉넉해 2017년에 두 개 이상의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방학을 맞이해 자격증 준비를 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1+1과 같은 이벤트를 하게 되면 사전에 수강료를 높이는 경우가 많은데 와우패스는 기존 수강료 수준을 그대로 유지하며 이벤트를 진행하기에 저렴한 가격으로 공부하며 자격증도 취득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