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지진 피해 손님을 위한
긴급 금융서비스 지원
포항지진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하나카드 손님을 위한
긴급 금융서비스 지원 사항 안내드립니다.
손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하나카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대상
- 포항지진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하나카드 손님
신청기간
- 2017.11.17 ~ 2018.2.28
신청방법
- 해당 지역 행정관청이 발급하는 '피해사실확인서'를 발급 받은 후 하나카드 고객센터(1800-1111)로 문의 및 신청
긴급 금융서비스
- 손님이 신청한 달부터 최대 6개월 동안 신용카드 이용금액 청구 유예
- 손님이 신청한 달부터 최대 6개월 동안 할부이자 및 카드대출(카드론/현금서비스) 이자 청구 유예
- 연체중인 손님 최대 6개월 동안 채권추심 중단 및 분할상환 가능
- 신규로 신청한 카드대출(카드론/현금서비스)의 이자 30% 인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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