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제2기 고객패널을 모십니다.
손님의 기쁨 그 하나를 위하여!
하나카드가 손님 한 분 한 분의 의견을 직접 가까이에서 듣기 위해 아래와 같이 제2기 고객패널을 모집합니다.
하나카드의 고객중심 경영의 단초가 되어줄 제2기 패널 모집에 관심과 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모집대상 : 하나카드 고객패널 00 명
- 하나카드 보유 혹은 신용카드 발급 가능한 손님
- 정기간담회 및 수시좌담회 참석 가능하신 손님
- 파워포인트 등 문서작성 프로그램 활용이 가능한 손님
- 책임감과 열정으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많이 내 주실 손님
모집 과정
- 모집기간 : 2017년11월13일(월) ~ 11월23일(목)
- 제출서류
- ①고객패널 지원서
- ②개인(신용)정보 처리동의서 : 친필 서명 후 스캔제출
- ③사전과제 ( PPT 10장 내외) : 하나카드 차별화 마케팅 활동 제안
- 자기소개 : 과거 패널 활동 경험 및 하나카드 패널로서의 활동 계획
- 다른 카드사와의 비교 분석을 통한 개선점, 아이디어 제안
- 파일명은 ‘제출일_성명’으로 저장 ex) 20171120_OOO
- 선발과정 : 1차 서류전형 → 2차 개별 인터뷰
- 선발결과는 지원서에 작성된 이메일로 개별 안내 드립니다.
- 인터뷰, 발대식 등 세부일정은 합격된 손님에 한해 추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활동 혜택
- 활동비 : 월 30만원 (활동 보고서 작성 및 정기간담회 참석), 수시좌담회 참석 5만원
- 활동 우수패널에게는 별도 인센티브 제공
활동기간 및 내용
- 활동기간 : 2018년1월 ~ 10월 (10개월)
- 활동내용
- ①월 1회 활동보고서 제출 : 제시된 주제에 대한 체험,자료조사 등
- ②정기간담회 참석 : 활동결과 발표, 아이디어 제안 및 토론
- ③수시좌담회 참석 : 별도 과제 없으며 참석 후 의견 제시
접수 및 문의
- 이메일 접수 : hanacardpanel@hanafn.com
- 문의 : 02-6399-4891, 하나카드 소비자보호부 고객패널 담당자
기타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고객패널 목적으로만 활용합니다.
- 위 행사는 회사사정에 따라 변경가능하며, 해당 내용은 별도 안내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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