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가 운영하는 모바일 대리운전 호출 서비스인 카카오드라이버는 연말을 맞아 대규모 오프라인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술자리가 많은 연말연시를 맞아 음주 운전을 예방하고 안전 귀가를 지원하기 위해서다.

내년 2월말까지 편의점에서 CJ컨디션을 구매하면 부착돼 있는 넥택을 긁어 해외 여행 상품권, 카카오드라이버 이용 쿠폰 등 경품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스크래치 후 당첨 확인은 CJ컨디션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넥택 QR코드, CJ컨디션 홈페이지 등으로 접속 가능)에서 가능하다.

 

다음달부터는 GS칼텍스, 티업비전과 제휴해 주유소와 스크린 골프장에서 오프라인 마케팅을 시작한다. GS칼텍스의 전국 2900여개 주유소에서 주유소 방문차량에게 카카오드라이버 이용 쿠폰을 제공하며 500여개 수도권 주유소에 카카오드라이버 현수막과 배너를 설치하고 광고를 상영할 예정이다. 스크린골프 브랜드 ‘티업비전’ 550개 매장에도 카카오드라이버 포스터 및 명함을 비치하고 라이브 광고를 상영한다.

안규진 카카오드라이버 팀장은 “온라인 뿐 아니라 오프라인으로 마케팅 영역을 확대함으로써 다양한 연령대의 대리운전 이용자에게 서비스 인지도를 높이고 사용자 저변을 확대할 것”이라며 “연말을 맞아 음주운전을 예방하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추가로 준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블로그 이미지

헬레나로제

충남 천안의 내고장 정보, 전시회 정보, 시사회정보, 부동산정보와 무료로 즐길수 있는 이벤트를 소개하고 무료이벤트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