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병천면의 아우내장터에가면 무수히많은 순대국밥집이 있습니다. 어느집이나 원조이고 특색이 있어서 실패할 확률이 적은 순대국밥이죠.


방문한곳은 병천돼지네순대집 입니다.
충남집바로 옆에 있습니다.


문을열고 들어가면 왼편 카운터에 연예인 사인이 걸려있어요. 유인촌씨랑은 사진도 찍으셨네요. 국밥집의 가보네요. ^^* 신동엽씨 사인도 보이고...ㅎㅎ


기본 순대국밥을 시켰습니다.
김치,깍두기,양파,고추,새우젓,쌈장이 나옵니다.
반찬중 김치맛은 별로였고 깍두기는 좋았습니다.


순대국밥 내용물을 살펴보니 소면이 살짝 보이네요.
소면 넣어주는 순대국밥집은 처음~^^


소면을 넣어주는 특이한 순대국밥집 입니다. 정말 딱 한젓가락 줍니다. ㅎㅎ
순대국밥은 무난하게 맛있었습니다.
김치는 그날그날 맛을보고 내어주었으면 좋겠네요.

순대국밥 7,000원

블로그 이미지

헬레나로제

충남 천안의 내고장 정보, 전시회 정보, 시사회정보, 부동산정보와 무료로 즐길수 있는 이벤트를 소개하고 무료이벤트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