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영로 대로변에 사람이 항상줄서있는 식당이라 찾아가봤습니다. 처음보는 식당이라 체인점인줄 몰랐는데 체인이네요. ​

메뉴판입니다. 가장 먹고싶은건 항아리물회인데... 

꼬막비빔밥과 꼬막무침을 시켰습니다.

밑반찬입니다. 간장게장,김치,미역줄기,콩나물, 여기에 추가로 미역국이 나옵니다.

식탁위에 참기름이 있습니다. 다르다고 써있어요. ㅎㅎ

꼬막비빔밥이 나왔습니다. 접시밑에 밥이 있습니다.

꼬막무침도 나왔습니다. 비빔밥의 꼬막양에비해 2배정도 되어 보입니다. 

아쉬운점은 소면사리가 정말 한젓가락씩 양쪽에 있어요. 양이적어요. 소면리필 무료1회를 해줬으면 좋겠네요.

식탁위에 있는 참기름을 한숫가락넣고 비빔밥을 비볐습니다. ㅎㅎ


한입 넣으니 참기름이 연한느낌이네요. 꼬막양념자체도 자극적이지않고 좋습니다.


꼬막무침양념도 비빔밥양념하고 같습니다. 빨간무침일줄 알았는데 같았어요.

국수와 꼬막의 콜라보 한입... 소면이 부족해서 더 시킬려다 사진에는 없지만 공기밥추가해서 꼬막무침에 비벼먹었습니다. 1석2조 ㅎㅎ


꼬막비빔밥 10,000원

꼬막무침 17,000원

공기밥 1,000원, 음료수 2,000원

블로그 이미지

헬레나로제

충남 천안의 내고장 정보, 전시회 정보, 시사회정보, 부동산정보와 무료로 즐길수 있는 이벤트를 소개하고 무료이벤트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